본문 바로가기

패션/데일리

2018-12-16 데일리룩 uniqlo 후리스 가디건 , uniqlo 모크넥

2018-12-16 데일리룩


 

 

 


 

outer : uniqlo

top : uniqlo

bottom : 어반디타입

shoes : vans


 

여기는 강원도 속초 입니다 :)

요즘들어 강원도를 자주가게 되네요!!

두번째 겨울바다라니,,

날씨가 정말 정말 정말 좋았는데 바다는 바람이 너무많이불어요,,,,,,

그래도 강릉에 비하면,, 따뜻했어요 ㅋㅋㅋㅋ

 

 

유니클로 모크넥을 좋아해서 3가지 색이나 가지고있어요 ㅋㅋㅋㅋ

네이비 검정 노랑(?)

보들보들 하고 반목이라서 이너로 입기 편하거든요 :^)

 

날이 많이 안추워서 패딩을 안빅고 후리스 가디건을 입었어요!

물론 안에 많이 껴입었지만,,

손시려워서 계속 주머니에 손넣고 사진을 찍었어요 ㅜㅜ

놀러간다고 핫팩을 사놓고 두고왔어요 ㅜㅜ,,멍청해서..

 

 

 

점!

 

 

프!

 

 

 

골덴, 코듀로이 반스 레트로 겨울코디 겨울남자코디 가을코디 가을 남자 코디 ootd 데일리 패션 아메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