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데일리

2018-12-08 데일리룩 알파 인더스트리, 오어슬로우

2018-11-29 데일리룩


 

 


 outer : alpha industries

bottom : orslow

shoes : 컨버스

 


오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겨울 바다(경포대) 놀러갔는데,,, 바람 정말 엄청나요,,,

핫팩도 사서 갔는데 손도 발도 다 얼고 눈도 코도 입고 다 얼어 버렸어요 ㅋㅋㅋㅋ

이 추운 날씨에 어뜨케든 사진찍겠다고 ㅋㅋㅋㅋ,,,

그래도 1시간 동안 열씨미 사진찍었는데

생각보다잘나온거 같아서 다행이에요:)

추운 날씨인데도 사람도 많았고

길도 막혔지만 기분 전환으로는 딱 좋아요!

추워도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에요!

너어어무 추웠지만...

 

 

기분좋은 표정 :)

바다,,,,,,,,이번연도에 한번도 못들어갔네요,,,

여름에 파도쌔서 못들어갔었는데,,,,,

 내년을 기약하며,.,

 

 

 

좀 오래전에 산 알파 아웃터! 한동안 까먹고있다가 엄~청 춥다길래

입어봤는데 약간 숨죽은거같구 털도 별로인거같은데 아직 입을 만한거같네요!

이옷도 드라이클리닉하구 털 갈으면 더 입을 수 있을거같아요!

 맘에드는 옷이라서 오래입고 싶어요 ㅋㅋㅋ

 

바지는 오어슬로우 바지입니다 ~

처음엔 이런핏의 옷을 사려하지 않았지만 입어보니 맘에들어서 사버렸어요!

(딱 맞는 바지 사려고했는데 ㅋㅋㅋ 그건 나중에 구매하기로)

바지가 질감과 색감이 정말 고급스럽고 정말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청바지 사는건 정말 행복해! (사실 어느옷을 사도 행복함)

 

 

 

가끔 멀리 놀러가는것도 좋은거같아요,,ㅎ

엄청난 집돌이라 ㅋㅋㅋㅋㅋㅋㅋ

추웠지만 성공적인 바다 여행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