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데일리

2018-12-14 데일리룩 비바스튜디오 더플코트, 브래디백

2018-12-14 데일리룩


 

 


 outer : 비바스튜디오

bottom : 유니클로

shoes : 락포트

bag : 브래디백

muffler : 원더플레이스


 

오늘은 눈이 엄~청 펑펑 내렸어요!!

그래서 아침에 쪼금 지각,, 했지만,, ㅜㅜㅜ

근데 신기하게 많이 춥진않았어요 !! (안에 4겹이나 껴입고,,,ㅋㅋ)

 다들 춥다곤 하는데,,ㅋㅋ

밖에서 사진 찍으려다가 바람이 너무쎄서 머리도 다망가지고

핸드폰을 새워둘수가 없어서 오늘은실내에서 착샷을 찍었습니다 :)

사람 없는 복도에서 빠르게 찍고 도망갔어요,,ㅎ

그래서 ㅋㅋ 머플러가 돌아가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너입니다~

너무 추워서 아우터를 벗고 따로 착샷을 찍을 수 없었어요 ,,ㅎ

 니트(?) 라고해야하나 그런 소재의 셔츠입니다 !

엄청 맘에드는 셔츠에요 ! 단추도 이쁘구 ,,ㅋ

어디에나 잘어울려요 !!

구제쇼핑몰에서 구입했답니다 !

 

 

비바스튜디오 더플코트는 안에 내피가있어서 따듯하고 무거워요,,

하프 코트라서 길이도 짧고 기여워요 옷이 ㅋㅋㅋ

산지 좀 됐는데 아직 짱짱하게 잘입고있습니다 !

춥지않은 날씨에는 내피를 빼고 입습니다~

너무 무겁거든요 ,,,

 

브래디백 아리엘 라지는 어디에 메도 이쁜 가방!

처음엔 우편배달원(?) 같은 느낌도 있었지만

너무 이뻐요!! 쪼오끔 비싸긴한데,, 그만큼 값어치 해요!

정말 자주 메게 되거든요 ! 색상도 정말 다양해요

검정도 이쁜거 같아요! :^)

 

 

이제 정말 추워요 영하의 온돈느 기본이고

눈도 많이 오고 바라도 많이불어요 ㅜ

주변에 감기 걸리는 분들이 많은데 옷 따듯하게 입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