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데일리

2018-12-15 데일리룩 몽고메리, 비슬로우 셋업, 파라부트 샴보드

2018-12-15 데일리룩


 


outer : Montgomery

jacket : beslow

top : uniqlo

bottom : beslow

shoes : Paraboot


 

 

오늘은 한식집에서 밥을 먹고 찍었습니다~

갑자기 날씨가 엄청나게 좋아지고 따듯해서

약간 가벼운 차림(?)이네요 ,,,ㅋ

여전히 많이 껴입긴했지만 보기엔 가벼워 보입니다!

결혼식장 갔다온거같지만 ,,, 아니랍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자주입고 싶지만 일할땐 편하게 입는게 최고라서

가~~끔만 이렇게 입는답니다,,! 아주가끔,,

 

 

코트는 몽고메리 더플입니다!

 예전에 세일할때 산건데 생각보다 무겁네요 ㅜ

재질도 옷 입고 벗기가 불편해요,,,

자주 입고싶은데 아쉬운 옷이에요,,

 

자켓과 바지는

작년에산 비슬로우 셋업 입니다~

 너무 이쁜거같아요 ,,

바지만 따로입어도 너무 이뻐요!

 쫌 까슬거리긴 한데 가볍고 구르카 팬츠라 맘에 쏙 들어요 ! 

그치만,,,,바지가 커서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중 이랍니다,,,

 

영롱한 파라부트 미카엘 :) 너무이뻐요 색감봐요 색감,,,

색상은 마룬입니다!

관리는 어려워도  가끔해주고 있답니다,,(아껴신고있습니다)

저는 신발을 255~ 260을 신는데 UK7이 260이라길래

UK7을 샀지만,, 조굼 커요 ,,!! 사실분들은 사이즈 참고해주세요!

뭐 구두는 조금 크게신어야 한다고하지만,,,

뒤꿈치가 벗겨질때도 있습니다!

 

 

 

기분좋은 12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