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데일리

2018-12-19 데일리룩 폴로니트

2018-12-19 데일리룩


 

 

 


top : polo

bottom : 디키즈

shoes : rockport


 

 

이번주는 내내 날씨가 좋네요!

패딩을 안입어도 될정도의 날씨에요!!

그치만 전 입었습니다,,,ㅋ

다음주에 진짜 춥다던데,, 큰일이에요 :(

아침마다 너무 건조해서 목이 아프네요 ㅜㅜ

젖은 수건 널어 놔야겠어요,,!

 

 

 

폴로니트 너무 이쁜거 같아요 ㅋㅋ 조금큰거같지만 (팔이 길어서 좀 접었답니다)

색이 포도맛 껌같아요 ㅋㅋㅋㅋ

바지색이랑 너무 잘어울리지않나요 ,,,,

짱 잘산거같아요 ㅋㅋ

주변에서도 옷 이쁘다고 많이 해주셔서 더 기분 좋은날 이였어요 :)

폴로♥

 

바지를 한단 더풀었는데 이게더 괜찮은거같아요,,

신발을 약간 덮는 느낌이거든요~

잘푼거같아요 ㅋㅋㅋ 오래 접혀있던거라 쭈굴쭈굴하지만,,

디키즈 바지 다른색상으로 하나 더 살까 고민이랍니다

핏이 너무 맘에들어서 ,,

같은옷을 여러 색상을 잘 안사서 고민되네요,,!

 

 

 

이건 그냥 사진 찍으려다 찍힌건데 이뻐서 ,,ㅎ

 

 

건조한 겨울인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