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데일리

2018-12-23 데일리룩 cos 자켓, polo니트, burberry머플러

2018-12-23 데일리룩


 

 

 


outer : cos

top : polo

shoes : 슈펜

muffler : burberry


이번주말은 정말 봄 같은 날씨였어요!

이게 겨울인가 싶기도 하네요,,

토요일은 정말 따뜻해서 패딩을 들고 다녔어요 ,,

이런날씨가 자주 있었으면 하네요!!

놀러다니기도 좋고 ㅎ

그치만 크리스마스 지나고부터 영하 -11,-12도 이렇던데,,

꼼짝없이  패딩행입니다 :^)

 

 

회사원 같은 패션 이에요 !! ㅋㅋㅋㅋㅋ 주변사람들이 그렇게 말해줬어요,,

맘에드네요 ^.^

 

COS 자켓은 너무 맘에들어요,,

옷재질도 좋고 길이도 딱 적당해요!

cos 옷은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서 예전부터 좋아했어요:)

얇아서 겨울이라 추워서 저옷만 따로 입진 못하지만

날씨가 풀리면 많이 입을거같아요!

그치만 자크와 주머니 단추가 뻑뻑해요,,

 

바지는 인쇼에서 샀습니다!

두껍고 저런 재질의 바지를 찾느냐 오래걸렸어요 ㅜㅜ

울 모직 혼방이라네요!

자켓하고 비슷한 재질로 연결시키고 싶었어요ㅋㅋ

생각보다 와이드해서 걱정하긴했는데

잘어울리는거 같아요ㅎ

 

버버리 머플러는 캐시미어 입니다!!

보들보들따듯따듯 캐시미어 머플러에오!

약간 아저씨같다는데,, (흐음 아저씨니까,, 애써 위로,,)

 

 

춥지 않아 좋은 겨울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