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데일리

2019-01-05 데일리룩 비슬로우 가디건, 와이드팬츠

2019-01-05 데일리룩


 

 


outer : beslow

top : 구제

bottom : 플로우스푼

shoes : 슈펜


 

 

오늘은 갑자기 날씨가 좋아져서 셔츠에 가디건만 입었어요!

물론 안에도 입었고~

해가질때쯤엔 패딩을 입었지요~

예전부터 블루계통셔츠에 네이비색 가디건을 입어 보고싶었는데

드디어 입었습니다 :)

노멀하면서도 깔끔한게 딱! 제 스타일이예요!

날씨가 더 풀리고 봄쯤이되면 더더욱 이렇게 입어봐야겠어요

 아직멀었지만 ㅋㅋㅋ,,,

요즘 사고싶은옷 담아둔것도 뭔가 다 깔끔하고 미니멀한 룩이예요 !!

왠지는 모르겠지만 취향이 바꼇나봐요 :)

 

 

와이드하고 통큰 바지를 찾다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서 정보 공유를 안해뒀었는데

저번에 바지를 소개했더니 어디서 샀나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쇼핑몰 이름 올려드렸어요!

기장이며 통이며 두께며 질감이 모두 만족스러운 바지에요!

밑위가 조금 긴거 빼곤 완전 인생 바지에요 !!

진짜 바지 찾으려고 여기저기 둘러본거 생각하면

너무너무 좋은 아이템 구한거같아요 :)

저처럼 바지찾아다시니시는 분이라면 얼른 구매하세요!

후기에 바지길이가 짧다는데,, 참고하셔요!

(저는다리도 짧아서 ㅎㅎ)

 

어릴땐 하늘색 셔츠를 왜이렇게 싫어했는지,,

아저씨같다고 느꼇던거같아요,,ㅋㅋㅋ

지금은 너무너무 맘에드는데,,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저씨가 됐나봐요:(

 

 

아래는 제 인스타예요 :)

별거없긴한데 놀러오세요!

같이 소통해요 ㅋㅋㅋ

https://www.instagram.com/l_yong_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