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신촌 맛집- 굴다리식당, 백종원3대천왕과 수요미식회 나온 김치찌개맛집

[ 자세한 맛 평가, 맛 소개 보단 간단한 음식점 소개와 위치 소개만 합니다 :) ]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굴다리식당 입니다!!!

굴다리식당은 백종원3대천왕과

수요미식회에 나왔었다네요!!

엄청난 맛집일거라는 기대를 품고

가봤습니다!!

 

OEPN 09:00

CLOSE 22:00

명절 휴무

 

주차장은 따로없고

주말에는 갓길에 차를 댈 수 있는거같아요 :)

 

 

 

 

메뉴는

김치찌개 제육볶음 계란말이 가  끝입니다,,!!

역시 단촐한 메뉴만 취급하는곳엔

그것에만 집중하겠다는 것이겠죠 ,,

엄청난 맛집인가봅니다 ㅋ ㅋ

아! 계란말이는 만원입니다!

 

 

 

오 2018 식신 최우수 레스토랑 스티커와

한쪽 벽면에 여러 유명인들의 싸인도 보입니다:)

전부터 느낀거지만 요즘에 맛집에 연예인싸인

없으면 ㅋ ㅋ 안될거같은 느낌이라니까요 !

 

 

실내 사진입니다 :)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수도 있고 옆에

신발을 벗고 앉아 먹을수도 있어요 :)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이 먼저 나왔네요!

기본찬은 미역줄기와 오뎅볶음 총각무, 김

이렇게 주시는거 같아요!

생각해보니 이정도면 완전 집밥의정석 이네요 ㅋ ㅋ

 

보통 김치찌개는 식지말라고

뚝배기에 나오거나 그러는데 굴다리식당은 그냥

대접에 나오더라구요ㅎㅎ

 

모두 1인분 씩인데 양이 엄청 많아요!

음식을 빨리 나오는 편입니다!!

배고팠는데  빨리나와서 좋았어요 ㅋㅋ

 

 

 

김치찌개맛은 SO GOOD !

김치가 묵은지라서 그런지 진짜

맛있더라구요 역시 맛있는 김치찌개는 김치냄새만

맡아봐도 알수있는데 냄새부터 합격입니다 ㅋ ㅋ

고기도 큼직큼직한게 밥3공기는 먹겠어요 ,,

 

 

 

 

제육볶음이랑 김치찌개안에 들어가는 고기랑

같은고기인가 싶기도하고 아닌가 싶기도하고

이것도 고기가 엄청 큼직큼직해요!

혹시나 애기들 데리고 식사하러 가시는 분들이 있다면

잘라서 먹여줘야 할것같네요 ,, (괜한 오지랖인가요,,,ㅎㅎ)

제육볶음도 맛있어요!

 

 

 

 wow 색감보세요!! 노랑노랑해요

포실포실한 계란말이가 등장했어요

계란말이도 정말 큼직하죠 그래서 더욱

먹음직스러운거 같아요 ㅋ ㅋ

케찹 찍어먹는것도 보통 집에서 많이들 그렇게

드시지 않나요 ? 저도 가끔 찍어먹는데 여기서 밥먹으니

한상 푸짐하게 차려서 제대로 집밥먹는 느낌이네요 ㅋㅋ

 

 

 

 

한상차림 풀샷 입니다 짜라란.

정말 음식들이 먹음직 스럽죠 , !

미역줄기랑 오뎅볶음 총각무도 기본찬이지만

맛있었어요! 보통 반찬이 부실하면 밥을 두공기

세공기 먹어도 배고플때 있잖아요 ㅠ _ ㅠ 여기는

반찬으로 배채우기 바빠서 한그릇 먹었는데도 배터져

죽는줄 알았어요 ㅋ ㅋ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연남동쪽에 있다가 어디서 밥먹을지 찾던중 갔던 곳인데

정말 잘찾아간거 같아요 ! 피자나 파스타 이런음식도

좋지만 가끔 이런 집밥 생각날때 있잖아요 , ㅎㅎ

신촌근처에 있으니 한번씩들 가보는거 추천합니다 !

근처 서강대(?) 있던거같은데 서강대 다녔으면

맨날 먹었을거 같아요 :)

 

지도 크게 보기
2019.2.2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