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홍대 맛집 - 김덕후의 차돌조

[ 자세한 맛 평가, 맛 소개 보단 간단한 음식점 소개와 위치 소개만 합니다 :)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홍대에있는

김덕후의차돌조 입니다 !

 

아마 김덕후의곱창조는 익히들 아실텐데

김덕후의차돌조를 모르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 아마 지점이 전국에

몇개없어서 그런것 같기도해요 ,,

갓성비 최고인 맛집을 찾았어요!

 

OPEN  : PM 3:00   

CLOSE : AM 3:00

 

브레이크타임은 없으나

매장별 오픈,마감 시간이 상이하니

전화로 확인하고 가세요!

 

 

 

 

 

WOW 입구부터 시 선 강 탈

저기에 써져있는 메뉴들이 정말로

싹 - 다 무한리필이에요 ,, 엄청나죠 ! !

차돌박이 좋아하는 분들의 성지입니다 ㅋ ㅋ ㅋ

차돌박이와 샤브샤브 육개장칼국수 츄릅 ,,

 

 

 

 

내부사진 이에요!

내부는 꽤 넓은편 이었어요!

저희가 첫손님 이었는지 매장이 비어있더라구용

미러볼이 돌아가서 그런지 살짝쿵

술집느낌이 납니다 ㅋ ㅋ ㅋ ㅋ

 

 

 

 

 

메뉴판 입니다 !

김덕후의 차돌조에는 무한리필메뉴만

있는건 아니에요 ! 단품도 있습니다만

단품으로 시키는것 보다는 무한리필로

시키는게 훨씬 가성비 좋아요 ٩(๑˃́ꇴ˂̀๑)و

 

저희도 무한리필 2명껄로 주문완료 !

 

 

 

 

우선 주문할때 샤브샤브육수와 육개장칼국수

둘중에 선택하라고 하세요 저희는 샤브샤브

육수를 먼저 달라하고 나중에 육개장칼국수를

먹을 생각으로 샤브샤브육수를 달라고 했어요!

 

돌배기집 같은 경우에는 무한리필이 아니어서

숙주를 좋아하는 저는 야채를 추가해야하나

말아야하나 항상 고민이었는데 ,,,, 여긴 그럴걱정도

없어서 너무 너무 좋아요 ,, 차돌박이 + 숙주

환상의조합 입니다 ,,,,,

 

소스는 스위트칠리, 소금, 파절이무침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요 취향껏 드셔보세용

 

 

 

 

벽에 걸려있길래 읽어봤는데

결론은 = 좋은고기쓴다

같아요 ㅋ ㅋ ㅋ ,, ㅋ ㅋ ㅋ

 

 

 

 

짜 - 잔

고기등판 ! !

 

차돌박이와 부채살 이렇게 두가지가 나와요

물론 무한리필이구요 ㅎㅎ 차돌박이 같은 경우

기름부분이 많기 때문에 모양이 부스러지거나

너무 얇아서 고기 부스러기가 많은집도 있는데

여기는 고기모양도 이쁘고 깔끔하더라구요 !

 

 

 

 

와우 저 먹음직스러운 고기들 보세요 ,,,, 대박

한개도 안질기고 야들야들

숙주는 아삭아삭 너무 맛있겠죠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덕후곱창조 가보신 분들은 아실

덕후밥 이에요 이것도 무한리필 !

이거 모르는 사람들은 그냥 먹는데

사실 불판위에 올려서 눌려먹으면 볶음밥

같은게 훠어얼씬 맛있어요 꿀팁대방출 ㅋ ㅋ

 

 

 

 

 

주문하면 초밥용밥을 주시는데 와사비도

따로나와요 밥위에 와사비살짝 고기한점

딱 올려서 먹으면 즉석차돌초밥 완성 !!

밥은 맨밥이 아니라 초밥용으로 간이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더더욱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건 샤브샤브육수에요

보글보글보글

여기에 고기를 넣어서 먹으면 샤브샤브 완성!

국물은 간간한게 샤브샤브 전문점마냥

맛있진 않았지만 이만하면 훌륭했어요 ,,!

 

 

 

 

이건 육개장국물인데 칼국수면도 주시니까

꼭넣어서 같이드세요 ! 아 샤브샤브육수 에도

칼국수면은 당연히 주시구요 (∗❛ัᴗ❛ั∗)

 

육개장국물이 맵진 않은데 아무래도 차돌박이가

먹다보면 느끼하니까 입가심으로 먹기엔

매콤한게 딱좋은거 같아요 ㅋㅋ

 

저는 분명 차돌박이집을 왔는데 들어가서

먹은것들은 차돌박이, 초밥 , 샤브샤브,

육개장칼국수 , 와우 한집에서 이렇게 먹을수

있다는게 가성비 끝판왕 아닌가요 !!

 

요즘 그냥 삼겹살, 소고기 등등 무한리필집

많잔아요! 근데 차돌박이전문으로 무한리필

인곳은 여기가 처음아닌가 싶어요 ,, 차돌박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꼭 가보세요 !

 

홍대에 본점 분점 신촌분점 등등 지점확인

필수입니다 :)

 

 

 

 

지도 크게 보기
2019.2.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