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잠실 맛집, 송리단길 맛집, 석촌호수 맛집 - 오늘한밥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잠실 송리단길에 위치한 오늘한밥 입니다 :)

 

송리단길에 맛집하고 이쁜 카페들이

많다고해서 밥먹기전에 구경하러 조금

돌아다녀봤는데 이 추운날씨에도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그 정도로 맛집인가봐요!!

송리단길 자주오게 될거같아요 :)

 

외부 인테리어부터

너무 들어가고싶은 음식점이에요,,

딱봐도 맛집일거같은 느낌의 인테리어,,ㅎ

저녁에도와서 저녁분위기도 보고싶네요 :^)

 

가게바로앞에 조금한 주차장(?)은

있긴한데 주차가 가능한진 모르겠네요!

 

 

 

 

OPEN 11:30

CLOSE 22:00

BreakTime 15:00-17:30

 

잘 확인하고 가세요!!

 

 

 

 

실내 사진입니다!!

모두 4인테이블로 이루어져있고

 테이블도 여러개있었어요!

저희가 2시쯤갔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천장과 벽이흰색으로

되어있어서 깔끔한 느낌에

전등과 천장에 식물 장식 그리고 식물들

흰색과 초록의 조화로 더 깔끔해요

딱 들어가자마자 느낀게

깔끔하고 건강한 느낌입니다!

 

 

 

 

메뉴입니다!

 

메인 메뉴가 8개가있네요!

저는  해산물보단 육류가 좋으니까 !

고민을 조금덜었어요!

 

그리고 옆에 들어가는 재료와

먹는법 조리시간이 써있어요!!

조리시간은 정말 짧았어요.

금방나오던데요!! 배고팠는데 좋았어요,,,ㅎ

 

저희는 둘다 고기로다가

 스테이크밥과 파불고기밥을 시켰습니다 ㅎ

 

 

 

 

파 불고기 밥입니다 !

파채, 불고기, 양배추, 깻잎,

양파, 소스, 오분도미가나와요!

섞어드시면 돼요!!

 

와사비를 따로 달라고하시면 주신다네요!!

일반인데 양이 조금 적긴했어요!

(제가 많이 먹는 편은아닌데 말이죠..)

 

많이드시는분은

특으로 시켜드시면 적당할거같아요!

(밥도 추가해서 말이죠)

 

 

 

 

스테이크 밥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게

스테이크에 와사비를 올려먹는거예요!

정말 맛있어요 ㅜㅜ

 

베이비순, 마늘후레이크, 채끝, 생와사비,

피망, 양파 ,오분도미로 만들어졌어요!

섞어드셔도되고 그냥 드셔되요!!

와사비가 생와사비라 그런지 더 진한맛이였어요

조금씩 올려드셔도 될거에요 !!

 

깔끔한 블랙접시에

초록채끝위에 빨간피망,,

진짜 색감 너무 이쁜지않나요 ??ㅠㅠㅠ

 

석촌호수에서

정말가까운곳에있어요!

밥먹고 근처에 이쁜카페가 많아서

아무 카페나 들어가도 될거예요 !

날씨가좋다면 석촌호수로 가도되고!

 

오늘한밥

건강하고 깔끔한맛이였어요 :)

 

 

지도 크게 보기
2019.1.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