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건대 맛집 - 민벅 MINBURG

[ 자세한 맛 평가, 맛 소개 보단 간단한 음식점 소개와 위치 소개만 합니다 :) ]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건대에 위치한 MIN BURG 민벅 입니다!

 

오오,, 이벤트중 이군요!! 2가지 메뉴 이상 시키면 !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1판을 제공한다네요!!

너무좋자너~~

 

시장바로 옆쪽에 있어서 찾기도쉬워요,,ㅎ

내부에 사람이 많아서

찍진못했지만 2인테이블 몇개와

다인테이블이 많이있어요!

조명도 이쁘고  분위기도 너무 이뻐요,,

마치 이쁜 카페에 온거같아요 ㅋㅋㅋ

 

점심시간 조금 지나고 갔는데도

 사람이 많이있었어요

점심기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 수도있어요 !참고하세요!

 

 

OPEN 11:30

CLOSE 22:00

LAST ORDER : 21:30

입니다 :)

 

 

그리고 앞에 조금하지만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메뉴판이예요 ㅎ

메뉴가 진짜 정말 많아요!! (찍는데 고생,,)

다 맛있어 보여서 진짜 뭐먹을지 고민고민하다가

얼마전에 파스타를 먹어서 파스타는 패스!
피자는 이벤트로 한판나오니까 패스!

그래서~

저희는 치즈찹스테이크와

치즈품은 살리스버리 스테이크를 시켰어요!!

소스는 오지리널 !!

 

 

 

 

치즈찹스테이크예요 !!

화로위에서 치즈가

녹을때까지 기다렸다가

드시면됩니다~

(너무추운날이 였어서 화로에 손녹이면 꿀이에요,,ㅎ)

 

치즈를 고기에 둘둘 말아서 한입에 쏙 !

치즈가 쭈욲쭈욱쭈욱

늘어나서 잘 끊어줘야해요

 

 

 

 

 

이건 치즈품은 살리스버리 스테이크입니다!

비쥬얼 보세요 ,,,,,엄청나요,,

음식색감이,,,,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진짜진짜 맛있어요!

오리지널 소스말고도

다른소스도 먹어보고싶은 맛이에요!

궁금궁금

 

 

 

 

반을 갈라보면~

치즈가 가~~~득~~~ 차있어요!

진짜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치즈치즈 한걸 먹었네요 둘다

치즈가 맛있죠 :)

 

 

 

 

 

이건 이벤트로 받은 고르곤졸라 피자예요 :)

꿀에 콕찍어서 진짜 꿀맛 이에요 ㅋㅋㅋㅋ

배부르게 먹은상태였는데도

맛있어서 한조각 두조각

사라지더라고요 ㅋㅋ

맛있게 먹었습니다 :)

 

 

위치는! 여기입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2.3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