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홍대카페 - 킹스크로스943 해리포터카페


킹스크로스943


 

 

 

오늘제가 소개할 카페는 해리포터카페로 유명한

홍대에 있는 943KING'S CROSS 입니다 :)

 

생기고나서 정말 인기가 많았죠!

SNS에 정말 많이 올라와서 저

도 꼭 한번 와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와보네요 !!

 

 

건물하나가 다~ 카페입니다!

밖에서부터 엄청 웅장하죠!

커다랗고 밝아서 찾기도 쉬워요 ㅎ

그래서 인지 건물밖 곳곳마다 포토존이 있어

다들 사진찍느라 엄 - 청 바빠요 ㅋ ㅋ

 

평일 11:00~22:00
주말 09:30~22:00

 

주차공간은 따로없습니다 :)

 

 

 

 

입구앞에 있는 안내판입니다!!

1인 1음료를 주문해야 한다네요!

그리고 아래에는 운영시간이있네요

!!!이럴수가 지하 1층에는 펍이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네요 ,,,,아쉽,,,

안내판이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써있는데

정말 외국분들도 많아요!

다들 줄서서 사진찍으시더라구요

거의 관광지인거같아요!

한국 여행 책자에 소개되었낭 :)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도 멋있게 꾸머져 있네요 ㅋㅋㅋㅋ

여러종류의 음료와 디저트가 있어요!

초콜릿 지팡이가 곧나온다는데

궁금하네요 :)

 

 

 

 

디저트 입니다! 케이크 들이 다 너무이뻐요!

특히 SNS에 맨 아래 왼쪽에있는 분홍 케이크가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색감이 정말 이쁜거같아요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올거같은색!!

 

저는 달달버터맥주(무알콜) 하고

그린티 라떼를 시켰어요!

 

 

 

 

카운터 바로옆에는 SNS인싸들이

많이올렸던 그 거울포토존이 있습니다 :)

저도 찍어서 올렸지요 !!

사진이 잘나오더라구요 ㅋㅋㅋ

 

 

흡연실을 지하 1층에

펍과 함께 위치해있는거같아요

 

 

 

왔다갔다 하기 귀찮아서

음료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엘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갔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이쁘게 꾸머져있네요 ㅋㅋㅋ

뭔지모를 풀과 뭔지모를 것들....

 

 

 

 

 

여기는 2층이예요!

밝고 2~4인용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치만 저희가 갔을땐 자리가 없더라구요 ,,

다들 짐을두고 사진찍으로 여기저기 다니는거 같더라구요,,

자리에 짐만 있는곳이 많았어요,,ㅜㅜ

 

 

 

 

 

 

여기는 3층이예요!! 2층보다는 어둡고

테이블도 2인용, 4인용 테이블이 있긴하지만

중앙에 해리포터에서 밥먹는곳이 나오는거처럼 길다란 탁자가있고

앞에 교탁같은게 있어요!

많은사람이오면 3층에서 노는게 좋을거같아요!

가족단위로온 외국인을 봤는데

정말 영화 같더라구요 ㅋㅋ

어두워서 사진은 잘안나온다는 단점이있어요 ㅜㅜㅜ

 

 

 

 

 

 

여긴 4층이예요!

4층은 중앙에 사진을 찍을수 있는 포토존과

해리포터 옷이 준비되어있어요!

옷은 3벌있습니다 :)

그리고 테이블들이 침대모양으로

신발을 벗고 올라가 앉아 마시는 형태예요

당연히 자리가 없었습니다 ,,,

 

 

 

 

 

자리가 없어서 3층으로 오게됐어요,,ㅜㅜ

어둡네요,,,,

 달달버터맥주(무알콜) 하고

그린티 라떼 입니다!!

케이크는 블랙 포레스트 입니다

사람들이 황금색 화려한 컵을 들고 다니길래

눈에 띄였는데

맥주는 다 저컵에 주더군요!!!!

사람들이 맥주를 많이 마시는거같아요 :)

 

 

 

그린티 라떼입니다!

분홍색 귀여운컵에 담아주셨네요 :)

맛은 보통 그린티 라떼맛하고 똑같이

달달한 녹차 맛이였어요!! 좀 꾸덕했고요!

 

 

멋쟁이 컵에 담겨 나온

달달버터 맥주 입니다!

그냥 버터맥주는 다떨어졋다고

달달 버터 맥주르 시켰어요!

뭐가 다른진 모르겠찌만,,,

크림위에 금같은게 올려져있어요!

금인지는 모르겠지만 먹어버렸답니다 ~

맛을 설명해본다면

카라멜 마끼야또 맛의 슬러시 느낌??

 

 

일단 초코 케이크 같은 맛이였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평범했어요 :]

 

 

 

 

내려갈땐 엘리베이터말고

계단을 이용해 내려왔는데

해리포터에서 움직이는 액자?를 표현한건진

모르겠지만 인물들의 액자가 걸려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은 카페였어요

한번쯤은 가보는건 좋은거같아요

인생샷도찍고 :)

 

 

지도 크게 보기
2019.2.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리뷰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리단길 카페 - 머머 MurMur  (0) 2019.01.24
익선동 카페 - 익선주택  (0) 2019.01.21
강남 카페 - 더달달 the달달  (0) 2019.01.17
익선동 카페 - 식물  (0) 2019.01.09
이천 카페 - 카페진리  (0) 2019.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