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강남 카페 - 더달달 the달달


The 달달 Cafe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강남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더달달 입니다!

 

와플,마카롱,초콜릿,음료 등등

맛있는 디저트들이 가득한 더달달

저희는 밥먹고 3-4시쯤 방문했는데

2층까지 있는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

사람이 그만큼 엄청 많았습니다 ㅠㅠ

 

 

OPNE : 10 : 30

CLOSE : 24 : 00

 

 

오픈과 마감시간 가시기전 참고하세용

늦은시간 까지 하니 여유있어 좋네요 :)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

 

 

 

 

 

 

 

 

더달달 외관 모습이예요,

꼭 이층주택을 개조해서 만든것처럼

빈티지스러운 모습이쥬 ?

밖에서도 먹을수 있도록 야외테이블도 작게

준비되어 있어요 :)

(하지만 요즘 너무 추워서 엄두는 안나네요,,,ㅋㅋ)

 

 

 

 

 

더달달 안으로 들어가면 옆으로

가장먼저 주문하고 만드는곳이 보입니다!

손님이 어ㅓ어ㅓㅓ엄청 많아서 그런지

다들 분주해 보이는군요 ,,

 

 

 

 

웨이팅이 있을시 앉아서 기다리라구

준비되어있는 곳이더라구요!

그릇과 소품이 아기자기하죠

벽쪽에 웨이팅 의자는 몇개더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하는곳 옆으론 이렇게 마카롱과

초콜릿 쇼케이스가 있어요!

초코전문 카페답게 종류가 엄청많죠오

저기에 보이는 구두는 초코구두인데

가격은 8만원 이래요 ,, 후덜덜,,ㅋㅋ

 

 

 

 

 

일층 내부사진 입니다당

더달달은 내부가 꽤 큰편이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예요

여길 걸어올라가면!

 

 

 

 

 

이렇게 이층의 테이블들이 있는데요

이층은 대체로 2인석 위주의

테이블들이 많은것 같습니당

 

 

 

 

 

사진찍고 내려갈려는데 포착된 곳입니다 ㅋㅋ

 수제 초코릿을 만드시는것 같군뇨

저기에선 마카롱클래스도 진행된다구 해요!

 

 

 

 

 

더달달 메뉴판입니다 !

찍고보니 글자가 너무 작아서 ,,

잘안보이네요 ,,ㅠ ^ ㅠ

 

여기선 와플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와플, 오렌지에이드 , 핫핑크, 초코마카롱

이렇게 주문했어요!

 

핫핑크? 메뉴 이름이 신기하쥬, ,

뭐냐고 여쭤보니

초콜릿에 딸기맛을 첨가해 만든

 딸기초코쉐이크,,? 같은거래요 우선 시켜봅니다.

 

 

 

 

 

짜자잔 - 메뉴들이 등장했어요!

핫핑크는 흡사 블루베리쉐이크 같네요 ㅋㅋ

 

 

 

 

사장님께서 웨이팅 보답으로

마카롱 옆에 초콜릿 두개는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

기다린 보람 있네요 ୧(๑•̀⌄•́๑)૭✧

 

 

 

 

와플 비쥬얼 보세요오오오오

양쪽으로 초코 ,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바나나

그위에 생크림 그옆에 와플 미쳐써요 증말ㄹㄹ

많이들 드시는건 이유가 있어요 여러분도

오시면 꼭드세요 ㅋ ㅋ ㅋ ㅋ 강 추

 

오렌지에이드는 뭐 상큼한 오렌지에이드

맛이었습니다만 저 문제의 핫핑크

.

.

.

별로에요 ^ ^ (물론 120000% 제주관입니다,,)

 

주문할때 사장님이 아이스가 더맛있는데

아이스로 드릴까요? 해서 네! 하고 먹어보니

우선 엄청단 초코에 딸기가 섞인 맛입니다 ,,ㅋㅋ

전 갠적으로 별로였어요 한두번 먹고 말았네요 ,,

 

 

 

 

 

 

이건 그냥 저희 테이블 옆창가 풍경인데

감성적이지 않나오,, ㅋㅋ

맘같아선 내려가서 사진찍고 싶었지만

너무 추운관계로

안에서 감성을 즐겼습니다 ㅋㅋㅋㅋㅋ

 

 

 

 

 

 

나가는길에 발견한 토끼의 땡 - 큐 !

 

이곳저곳 요즘 카페를 많이다니는데

이번에간 더달달은 당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가면 아주 만족하실 곳인거 같네요 :)

(대신 핫핑크는 100번 고민해보시고

시키셔야 해요 ,, ㅠㅠㅋ)

 

새로운 곳으로 돌아올게용

20000-!

 

 

지도 크게 보기
2019.1.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리뷰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리단길 카페 - 머머 MurMur  (0) 2019.01.24
익선동 카페 - 익선주택  (0) 2019.01.21
익선동 카페 - 식물  (0) 2019.01.09
이천 카페 - 카페진리  (0) 2019.01.06
건대 카페 - 최가 커피  (0) 2019.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