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건대 카페 - 최가 커피

 

 


최가 커피


 

건대에 위치한 최가 커피입니다 :)

시장옆으로 조금만 걸어오면 찾으실수있어요 ㅎ

평일  OPEN 11:30

        CLOSE 24:00

주말 OPEN 12:00

        CLOSE 23:00

잘 확인하고 가세요! 문닫아있으면 난감하자나요 :)

 

최가커피 찾아가는데 얘기하다가 지나처버렸어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가까워서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꾸며두신거같은데 초록색 뱀같아요,!!ㅋㅋ

 

 

 

요즘 카페마다 하나씩있는 입구에 새워두는 간판!

따로간판이없고 이것만있는 카페도 많더라구요!

 

 

 

 

 

입구를 지나서 카페로 들어가는 통로예요!

각잡고 이쁘게 찍으면 이쁠거같지만 추워서 빨리 들어갔어요 ,,

저희 갈때도 여기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 있으시더라고요!

 

따뜻할때 밖에서도 커피를 마실수 있게 테이블하고 의자가 몇개 있더라구요!!

날이 따뜻해지면 또 방문 해봐야겠어요!

 

 

 

 

실내사진이예요!

저렇게 4인 테이블이 많고

 

2명에서 앉을 수 있는 조금한 진짜 조금한 테이블 이있어요!

저희는 2인 테이블이 더 감성있어보여서 2인테이블에 앉았습니다,,,ㅋㅋ

편한건 4인 테이블이겠지만!

 

 

 

 

 

벽마다 이런 감성있는 글귀들과 사진이 붙어있어요!

[행복한 착각에 굳이

성급한 진실을 끼얹을 필요는 없다.

 가끔은 착각해야 행복하다.]

크ㅡㅡㅡㅡ으ㅡㅡㅡㅡㅡ

 

 

조명마저 감성,,

감성카페,,

 

조명에 헝겊 묶으놓은 디테일 보세요,,

녹슬은듯한 디테일,,

 

저 조명 덕분에 커피사진이 정말 이쁘게 나왔죠 ,,

자리잘잡은듯 ,,ㅎㅎ

 

 

 

 

메뉴판 입니다!

엄청나게많아요 ,,

그리고,,,

엄청나게 어려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커알못인 저에겐,,

약배전 중배전 강배전,,

설명이있긴한데,, 뭐가뭔지~

그리고 커피 이름들이 엄~~청나게 길고 어려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커피는 맞으련지,,

 

브라질 까르모 데 미나스 파젠다 니퀴뇨,,?네?

파푸아뉴기니 피티카 마라와카 블루마운틴,,?

저희는 그냥,, 맨~앞페이지에있는걸 시켰어요!

인스타그램이나 다른 SNS 에서도

비엔나를 많이 시키더군요!

그래서 비엔나와 민트초코 비엔나 시켰습니다 !!

 

 

그리고 바로옆엔 제과!? 빵? 케이크? 들이있어요!

왼쪽위부터

티라미수 () 뉴욕치즈 케이크

유자레몬파운드 트리다쿠아즈(초코) 호두당근케이크

초코브라우니 () ()

이렇게있네요!

 

저는 티라미수 유자레몬파운드 트리 다쿠아즈

중에 하나 먹으려고 고민하다가!

파운드 케이크는 안좋은추억이있어서(군대 전식,,)

트리 다쿠아즈를 먹기로 했답니다 :)

 

 

 

이건 비엔나 커피입니다 :)

와,,진짜 너무 이쁘지않아요 ??

고급스럽고!?

맛도 엄청 맛있었숩니다!

대에에에박 사람들이 SNS에 많이 올리는 이유가 있었어요 ㅋㅋㅋㅋ

 

 

이건 민트초코 비엔나에요!

약간 외계 식량 같이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ㅎ

맛은 맛있었어요!!

찐한 민크초코 맛이였어요

이뿌게 찍어서 SNS 올리긴 힘들거같아요!

왠지 사진이 없더라니,,

 

 

트리 다쿠아즈 입니다!

중간에 꾸덕꾸덕한게있어요!

조명이 좋아서그런지 사진이 진짜 이쁘게 잘찍혀요 ㅎ

 

 

 

다같이 찍은 사진!

테이블이 딱저만해서 좁긴해도 감성샷,,크ㅡ으으으ㅡ

분위기도 좋고 맛도좋아서

다시 방문해도 될거같아요!!

가깝기도하고 :)

 

 

 

 

지도 크게 보기
2019.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리뷰 >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카페 - 더달달 the달달  (0) 2019.01.17
익선동 카페 - 식물  (0) 2019.01.09
이천 카페 - 카페진리  (0) 2019.01.06
이천카페 - marsis  (0) 2018.12.26
연남동 카페 - 딩가 케이크 하우스  (0) 2018.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