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크리스마스 볼, 가랜드, 꼬마전구

크리스마스 볼 , 가랜드 , 마전구

 


 

 

 

 

크리스마스에 장식하는걸 좋아해서 매년 꼬마전구를 이용해서 벽트리를 꾸미고있어요!ㅋㅋ

이 꼬마전구는 다이소에서 구매한거랍니다!

요즘엔 이런 꼬마전구많고 이쁜 모양으로도 있고

색도 더 다양해서 마음에 드시는거 고르시며 될거같아요 :)

저는 기본적인 주황빛 꼬마전구를 구매해서 꾸밀 예정입니다!

 

꼬마전구만을 이용해서 벽 트리를 만들어도 이쁜데요!

저는 조금 더 이쁘고 크리스마스 트리 같은 느낌을 내고 싶어서

크리스마스 볼을 달아볼 생각으로 찾아봤는데요!

크리스마스 볼에도 종류가 많더라고요 :(

크기도 여러 개고 색깔도 여러 개고 무광, 유광으로도 나눠지네요

선택장애인 저는 신중하고 오래 고민을 해서

기본적인 작고 유광인 빨간 크리스마스샀습니다~ 

 

 

블로그나 인스타에 벽 트리를 찾아봤는데 가랜드를 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가랜드를 직접 만들어서 다는 건 줄 알았는데

가랜드도 살 수 있더라구요

살려고 찾아보니,,,,,,,,,

크리스마스 볼하고 비교도 안되게 종류가 많더라구요,,(선택장애,, 다 이뻐 보여)

그중에서 제일 이쁜 걸 샀답니다~

 

꼬마전구를 벽이나 커텐에 붙일 때는 뭘로 붙이는지도 중요해요!

일반 벽에는 평소에 쓰던 테이프로 붙여도 잘 붙지만

커텐 같은 곳은 접착력이 떨어져서

꼬마전구까지는 붙일 수 있는데 크리스마스 볼을 붙이면 축축 처지고 떨어져 버려요!!

그래서 양면테이프를 이용해서 붙였습니다!

테이프 뗄 때 조심해서 떼세요! 벽지가 같이 떨어진답니다,,,,

(엄마에게 등짝 스매시!!!!!!!!!!!!!!!!!!!!!!!!!)

 

이번 연도에는 현관문 밖을 꾸며보고싶어요 집안에도 물론하겠지만,,ㅎㅎ

 

 

 

 

 

 

생각보다 만들기 쉬운 벽트리 였습니다!

이쁘게 꾸미셔서 좋은 추억 만드세요 :)

 

 

 

'리뷰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BSW 계란찜기, 삶은계란 기계 리뷰!  (0) 2018.12.23
BOSE QC35 ii review 보스QC35 ii 후기  (0) 2018.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