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데일리

2019-02-03 데일리룩 비슬로우 가디건

2019-02-03 데일리룩


 

 


outer : 에잇세컨즈

top :  비슬로우/폴로 랄프로렌

bottom : 플로우스푼

shoes : 슈펜


 

 

 

 

 

 

오늘은 홍대에 놀러갔어요:)

연휴에 비가 오는날이라 그런지

 홍대에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홍대에 이렇게  사람 없는건 처음봐요 ㅋㅋ!!

그래도 사람 많은거 보단 다니기가

 수월해서 좋네요 :)

 

 

 

 

홍대간김에 비슬로우 가디건도 입었겠다

비슬로우 홍대점에 들렸습니다 :)

이벤트 중이라서 맘에드는 자켓이있어서

살뻔했지만 이벤트중이라도 비싸더군요 ,,,ㅂㄷㅂㄷ

돈만 있었으면 바로 사버릴뻔 했다니까요 ㅋ ㅋ

 

오늘은 올블랙에 같은색 가디건과 양말로

포인트를줘봤습니다 :)

양말과 가디건 색이 비슷하게 해봤는데 괜찮죠 !!

 

비슬로우 스탠다드 가디건 예전에 보고있다가

품절이 되서 못삿는데 이번에 세일하면서

재고가 들어왔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사버렸습니다!

리뷰들을 보니 조금 크다고해서 원래사이즈 갔는데

딱맞네요 ㅋㅋㅋㅋ 괜찮아요!!

안잠그고 입음되니까요~

 

보라색이라 색으로 포인트 주기 너무좋아요!

색감이 흔하지 않고 일반 보라색하고는

다른게 역시 여성분들 립스틱색깔이

하늘아래 같은색은 없다고 이가디건도

같은 보라색계열이지만 색감을 쨍하게 잘뽑은

느낌이에요 ,, 포인트 주고싶은날 입으면

남친룩 완성입니다 :)

 

요즘 보라색 계열이 왜이렇게 좋은지,,ㅋㅋㅋㅋ

사는것들이 대부분 보라색 계열이네요 ,,,,!!!

이가디건은 가디건 짜임이 세로로 되어있어요!!

살짝 작은짜임의 하찌가디건 느낌도 나네요,,ㅎㅎ

 

 

 

 

여긴 해리포터 카페입니다:)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 많이찍길래 찍어봤어요 ㅋㅋㅋ

사진 잘나오더라구요 !!

분명 제사진인데 뒤에 깜짝출연 하신분이

시선강탈 이네요 ㅋ ㅋ 호다닥 가시는모습 ㅋ ㅋ ㅋ

 

 

 

 

카페 밖에있는 포토존 !!

해리포터에서 유명한 장면을 연출할수있어요!!

원래는 줄 서서 찍는 다는데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없었어요 ㅋㅋ!!

 

다른분들도 이렇게 많이들 찍으시던데

비오는 날이라 사람이 많이 없긴했어도

막상 찍고나니 주변분들이 지켜보시는데 그게참

머쓱타드 ,, ;_; ㅋ ㅋ

 

이번 설연휴 엄-청 길었는데

벌써 다 끝나버렸네요 ㅠ _ ㅠ 여러분도

연휴 잘보내셨나요 ? 오늘만 지나면 다시

월요행 ,, 지옥입니다 ,, 갑자기 날씨가

급추워졌어요 ! 다들 추위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