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강원도 원주 - 새마을식당

[ 자세한 맛 평가, 맛 소개 보단 간단한 음식점 소개와 위치 소개만 합니다 :) ]

 

 

 

오늘은 강원도 원주 새마을식당에 가보았습니다 :)

 

 

메뉴 입니다!

어느 새마을식당이나 같죠!

근처에 군부대가 있는지 군인들이 많았습니다!

 

 

삼겹살을 시켰어요!

 

 

노릇노릇 맛있겠죠,,,,,ㅎㅎㅎㅎㅎㅎㅎ

 

 

다 익을때쯤 부추를 올려먹으라고 가져다 주셨어요~

부추는 숨이 빨리죽기때문에 미리 올리면 안된다네요~

 

 

이건 멸치국수 입니다!

양도많고 고소해요!

가격대비 맛있네요~

 

 

 

 

 

 

지도 크게 보기
2018.12.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는 여기입니다~